제목은 쓸데없는 검색 유입을 막기 위해서,, 써방을 해 두었음

원래 목적은 익스프레스엔진용 모듈 중에 추가하면 재밌을 만한 거 없나..하다가 그냥 직접 만들어 볼까 싶기도 했고 의뢰받은 것도 있고 해서 연습 삼아 시작한 것. 포인트 복*도 몇 만 원 받던데 이거도 팔면 ..음 누가 사가긴 하려나...

php, html, javascript전부 다 잘 모르는 분야이기 때문에 그냥 야매로 만들었다ㅋㅋ jsp로 게시판 만들어본 게 웹에 대한 마지막 기억이고 ㅋㅋㅋㅋ 심지어 자바스크립트에서 클래스 선언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레퍼런스 찾아보면서 시작했다ㅋㅋㅋㅋㅋ 만들어 놓고도 저게 맞는 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카드 이쁘게 좌라락 뜨는 것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이또한 야매로.. setTimeout과 setInterval로 아무렇게나 했고,, 솔직히 jquery slideDown이 너무 적절하게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이래저래 노력해봤는데 동작이 안 되어서,, 슬펐다.. jquery어떻게 쓰는지도 모르겠음..

하튼 그래도 이틀 정도 짬내니 금방 만든 것 같다..지만 솔직히 게임만 구현해둔 프로토타입이라 php와 db어쩌구저쩌구연동도 하려면 갈 길은 멀듯..

그냥, 오랜만에 뭔가 사소한 거라도 코딩을 해보니까 즐거웠다. 정말 많은 생각이 들 정도로..


카드 이미지는 OpenGameArt에서 프리 소스를 이용하였고, 나머지는 직접.



+. 급하게 모듈 연동 시키느라 다른 소스 막 갖다붙여서 쓰고 그랬네.. 공식적으로는 못쓰는 모듈이 될 것 같지만 개인용도로 의뢰받았으니..괜찮겠지

디자인 맡아주신 분 덕분에 지금은 스샷과 많이 달라졌고..ㅋㅋ 훨씬 예뻐졌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