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갈아엎ㄴ는게..끝나질않아........... 여기에 아이템, 무기, npc, 사운드, 파티클, 간단한 물리, 맵 요소도 추가해야함. ㅎㅎㅎ하하하하하

책따라 이래저래 설계해보다가 망함의 징조가 보인다. 나름 나만의 엔진이라면 엔진이겠다만...

XML연동해서 하드코딩 없이 개체를 생성하는 것 까진 좋은데, 어차피 인게임은 랜덤생성해야 하기 때문에 하드코딩을 해야함.

게다가 기존에 하드코딩되어 있던 것을 외부 파일을 읽어오며 동적으로 만들게 바꾸다보니 모든 인스턴스의 생성방식을 바꿈

예제 소스가 안그래도 중구난방이라 파라미터나 작동 루틴을 막 바뀌는걸 따라하다보니 내 소스까지 꼬였다

인간적으로 XML을 진행하면서 팩토리 패턴을 같이 적용하면서 GUI, 장면처리, 오브첵트 처리를 한번에 다바꾸는게 어딨냐!!!!!!!!!!!!!!!!!!!!!!!!!!!!!!1111

시발...! 주석이나 에러처리 하나 안했는데 이미 2천줄인건 둘째치고 한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도 가물가물. 수습하기엔 너무 멀리왔다

저자 개새끼...!! 진짜 개새끼!! 이걸 어떻게 바로잡냐....껄껄껄


+.

바로잡는데에 드디어 성공...... 장장 세 시간의 대장정을 거쳤다. 후.. 시간아까워

+

특정 png 파일이 출력이 안된다. 같은 코드 다른 파일로 테스트해보니 잘 되는걸 봐서 이미지에 뭔가 문제가 있는듯.

....뭐지대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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